SBC 서밋 바르셀로나에서는 15,000명의 대표단이 '글로벌 게임 리더' 트랙에서 국제 전문가로부터 기존 및 급성장하는 글로벌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피라 데 바르셀로나 몬주 ï크에서 열리는 이 전용 트랙은 글로벌 베팅 및 i게이밍 쇼의 두 번째 핵심 날인 9월 21일 목요일에 시작됩니다.
딜러들은 글로벌 시장, 기술 구현 및 책임 있는 리더십과 관련된 시급한 이슈를 탐구하면서 글로벌 리더들로부터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패널 토론에서는 기술 솔루션이 브랜드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 미국 시장에서 iGaming이 보유한 잠재력, 라틴 아메리카, 영국, 일본, 인도 등의 지역에서의 혁신 전략 등이 포함됩니다!
SBC의 CEO 겸 설립자인 라스무스 소이마크(Rasmus Sojmark)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SBC 서밋 바르셀로나는 글로벌 이벤트인 만큼 다양한 관점의 지식과 전문성을 활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시장과 신흥 강자들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트랙은 참석자들에게 각 지역의 고유한 기회와 과제를 교육하는 귀중한 플랫폼 역할을 합니다."
'라틴 아메리카 - 변화하는 정치적 모래를 헤쳐나가다 - 지금 기회는 어디인가?'라는 제목의 패널에서는 이 지역의 낙관적인 규제 발전과 리더들이 이를 어떻게 전략적으로 활용하고 있는지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호세 두아르테(CEO, 베트리스), 곤잘로 페레즈(CEO, 아푸에스타 토탈), 라미로 아투차(CEO, 비브라 게이밍), 리비아 트로이즈(CEO, 베트마이스) 전문가 연사가 아르헨티나의 육상 게임 성공이 브라질 규제에 영향을 미칠지 살펴보고 플레이어 참여와 규제를 지원하는 전통적인 베팅의 역할에 대해 논의합니다.
'동유럽 - 유럽의 차세대 큰 기회?' 패널은 시장이 빠르게 성숙함에 따라 동유럽에서 떠오르는 수많은 기회를 탐구할 예정입니다. 저명한 패널리스트인 조지 아타나소풀로스(CEO, 노비벳), 조지 마물라이쉬빌리(조지아 도박협회 행정 책임자), 다르코 ž 이바노프(맥스벳 그룹 CEO), 라딤 할루자(엔테인 CE CEO), 패널 사회자 다리오 주르치치(CEO, NSoft)가 이 지역의 강력한 입지가 어떻게 해외 진출의 강력한 토대로 이어질 수 있는지, 동유럽 선구자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교훈을 탐구할 예정입니다. 에볼루션 바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