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미국 스포츠북 운영업체들은 2023년 축구 시즌 동안 광고 지출을 늘렸습니다.
EDO Ad EnGage의 추정에 따르면 9월 1일부터 12월 26일까지 텔레비전에 대한 스포츠 베팅 광고 지출은 10% 증가한 2억 3,78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 리서치 회사는 스포츠북 기업의 TV 광고 지출 증가가 ESPN Bet 및 Fanatics와 같은 신규 진입 기업, DraftKings 및 FanDuel과 같은 기존 기업의 지출 증가 또는 이 둘의 조합에 기인한 것인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스포츠 도박 수입은 52% 증가한 총 207억 건으로 1년 전 136억 건에서 증가했으며, 이는 주로 전년도 26,950건에 비해 두 배 이상(59,81건으로 증가) 증가한 수치입니다."라고 미디어포스트의 웨인 프리드먼이 보도했습니다.
9월 1일부터 12월 26일까지 게임 회사들의 TV 광고 지출이 증가한 것은 당연한 일이며, 축구는 미국에서 가장 많은 임금을 받는 스포츠이며, 여러 사업자가 게임 내 베팅 및 동일 게임 플레이(SGP)와 같은 새로운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스포츠북 운영자의 광고 지출 변경
스포츠 이벤트와 ESPN과 같은 전용 스포츠 네트워크의 선형 TV 방송이 스포츠 베팅 광고를 위한 예측 가능한 방법을 모색하는 동안 이러한 환경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트리밍되는 Amazon Prime의 목요일 밤 축구는 스포츠북 운영자로부터 약 4,100만 달러의 광고 수익을 올렸으며, 이는 전년 동기 2,790만 달러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러한 지출 증가는 팬들이 목요일 밤 축구에서 경기장 제품의 품질을 크게 비판하면서 이루어졌습니다.
스포츠북 운영자들도 올해 초 본격적으로 구체화된 테마를 확장하면서 비스포츠 네트워크에 광고를 게재하는 경우가 늘고 있습니다.
프리드먼은 "스포츠 도박 TV 광고는 TBS(3,270개 방송), FXX(3,010개), truTV(3,130개), 디스커버리 라이프 채널(2,160개), 아메리칸 히어로즈 채널(4,960개) 등 비스포츠 TV 네트워크에서도 크게 급증했습니다."라고 지적했습니다.
스포츠북 광고 지출의 다른 승자, 패자
9월 1일부터 12월 26일까지 스포츠북 운영자는 전년 동기 대비 ESPN에 지출한 금액이 적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ABC가 월요일 밤 축구를 중계하고 널리 시청되는 일부 대학 축구 경기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월트 디즈니는 두 네트워크를 모두 소유하고 있습니다.
선데이 나이트 풋볼을 방송하는 폭스와 NBC도 지난 4개월 동안 스포츠북 기업의 광고 지출이 감소했습니다. 반면에 CBS는 SEC 축구의 도움을 받아 이러한 측면에서 견고함을 입증했습니다.
"올해 CBS는 일요일 NFL 오후 프로그램이 3,190만 달러로 프라임 비디오에 이어 2위를 차지할 정도로 이 부문에서 꾸준한 TV 네트워크로 보입니다. CBS는 1년 전의 3,150만 달러에서 사실상 변동이 없습니다."라고 프리드먼은 결론지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